걸움짤

Swords and Souls 버그 해킹판 게임하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Swords and Souls 버그 해킹판 게임하기

lIllIIlIlIIl 2019. 1. 9. 19:01

여러가지 버그판 게임하러가기!





스크린샷/설명

이번 포스팅 스워드엔소울 입니다.


예전부터 재미있다고 소문난 게임인데요.


일반버전은 게임찾기가 쉽기 때문에 버그판을 가지고왔습니다.


Swords and Souls소울 메인화면 입니다. 아래에 토글키를 누르면 버그가 실행됩니다!!!!

g 체체우기

h 레벨업

k스킬

l 프리골드 증가라고합니다.


조작법은 

1~6번키로 스킬사용과 포션 주문 사용을할수있습니다.


그러면 시작해보죠!

게임 시작화면 입니다. h버튼을 연타했더니 1스테이지부터 41렙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렙이 어디서 덤비나 팍씨!

저장기능도있는것같으니 저의 사이트 즐겨찾기해주시고 계속 즐기시면 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