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움짤

스틱워2 버그판 게임하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스틱워2 버그판 게임하기!

lIllIIlIlIIl 2016. 8. 1. 22:03

여러가지 버그판 게임하러가기!





스크린샷/설명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스틱워 2 버그판입니다.


조작키는 마우스 숫자키 


체력무한 T 돈 J 마나 Z 업그레이드 L 입니다.

스틱맨 메인화면이네요 스파르타 전사처럼 멋진 창전사와 검투사 마법사가 보이네요. 여러가지 플레이가 가능하네요.

저는 온라인이 아닌 솔로 플레이로 시작했습니다. 기본적인 튜토리얼이네요 마우스 클릭으로 드래그하라고하네요.

위에 대화창에서 나오는 아주 초딩도 알수있는 영어를 읽고 잘 따라해주시면됩니다!!

상대를 처치했는데 은근 타격감이 좋습니다. ㅋ

광부가 나오는데 광부 키우기 게임으 생각나네요. ㅋㅋㅋ 즐겜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