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움짤

랜덤으로 캐릭터를 키우는 게임? 랜덤 RPG 게임하기! RPG Detetministic 던전 본문

카테고리 없음

랜덤으로 캐릭터를 키우는 게임? 랜덤 RPG 게임하기! RPG Detetministic 던전

lIllIIlIlIIl 2016. 6. 24. 19:10

여러가지 버그판 게임하러가기!





스크린샷/설명


이름마저도 랜덤으로 고르는 랜덤 RPG Detetministic 던전입니다. J를 누르면 GOD 모드 사용가능하다고합니다.


랜덤 던전 플레시게임 메인화면입니다. 스타트를 눌러주시면 시작 가능합니다.

'

뭐야 시작하자마자 캐릭을 랜덤으로 고르라고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멕시칸 아저씨가 나왔는데 이름마저도 랜덤으로 고르라고 합니다... 

던전의 모양과 던전 몬스터들도 전부 랜덤으로 골라야합니다. 은근 재밌음

멕시칸 캐릭터로 한번 잘해봅시다. 이럴수가 공격하는것도 랜덤이야 오우쉣 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