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움짤

마인크래프트 플래시게임 버그판 게임하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마인크래프트 플래시게임 버그판 게임하기

lIllIIlIlIIl 2016. 6. 23. 21:49

여러가지 버그판 게임하러가기!





스크린샷/설명

버그 크랙판으로 체력이 무한인 버전입니다. 중국어가 뜰수도있는데 확인을 눌러주시고 게임을 즐겨주세요.

마인크래프트 플레시게임 오리온 센드박스 메인화면 입니다. 간단하게 웹페이지에서 즐길수있는 생존 게임이죠.

ID넷 계정이 있으면 온라인 저장이 가능합니다. 없어도 로컬 저장이 있으니 언제든지 즐기러오세요.

처음 게임 접속을 했는데 우주선에서 떨어져서 곤란하네요. 왼쪽 위는 체력과 레벨 가운데 키는 단축키로 아이템을 사용가능한것같네요.

음 땅을 캐라고하는데 저는 토끼를 잡고싶네요. 어차피 체력무한이라 하고싶은것을 전부해도 됩니다. 

도움말을 읽어보는 도중 펫이라는 설명이 왠지 재밌네요. 아무튼 버그 크랙판 잘 즐겨보세요. 200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