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움짤

대장장이 JackSmith 잭스미스 크랙판 게임하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대장장이 JackSmith 잭스미스 크랙판 게임하기!!!

lIllIIlIlIIl 2016. 6. 12. 22:24

여러가지 버그판 게임하러가기!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스크린샷/설명

재미있는 플레시게임 추천작! 잭스미스입니다.


손님에 요구에 따라 무기를 주문받아서 만들고 판매하면서 돈을 모으고 부흥하는 갓겜입니다.


이 게임버전은 버그 크랙판으로 g를 누르면 시간무제한 k 체력무제한 j 쿨다운 버그를 사용할수있네요.


잭스미스 메인화면입니다. 플레이를 눌러서 시작해주시면됩니다.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를 지우지않는이상 세이브파일이 남아서 언제든지 이어서 게임이 가능합니다.

잭스미스는 아마 당나귀같은데 돼지손님이 왔네요. 이놈 오더를 들어봅시다. 구리검을 만들어달라고 하는군요.

우선 구리를 넣고 압력과 화력을 줘서 구리를 녹여줍니다. 그후 틀에 천천히 부어줍니다. (빨리 부으면 넘침)

망치로 검 외부 부분을 망치질해주세요.

컨트롤 실력이 안좋아서 쓸모없는 쓰레기 칼이 완성됬네요. 돼지놈한테 팝니다. ㅋㅋㅋㅋㅋㅋ


Comments